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미납|해결 전문 업체|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결제가 안될 때|소액결제 정책 해결|미납 폰 소액결제 방법

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현금성 상품을 구매 하였을 때에도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제한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정책 이유가 해당이 되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앤텔레콤 개통센터 > 선불요금제는 역시 앤텔레콤! 개통상담 문의바랍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소액결제 미납전문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이렇게 해결이 되었는데요. 결론은 소액결제를 이용한 적 없거나 본인이 쓴 돈이 아니라면 그냥 무시하면 됩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를 해결하는 현금화 방법은 다른 명칭으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소액결제 정책전문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외국인 명의 휴대폰, 미성년자 휴대폰,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